티스토리 뷰

목차

    피부 리프팅 관련 대표적인 시술에는 써마지와 울쎄라가 있습니다. 나이가 40대가 넘어가면서부터 얼굴에 있는 지방들이 빠지면서 피부의 처짐이나 주름의 피부노화가 생기게 되고 나이 들어 보이게 됩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도 한계가 있는데요, 올해 62세의 대표 동안연예인 최화정님이 써마지 울쎄라 시술을 언급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처짐과 주름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보시고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버튼

     

    최화정 써마지, 울쎄라 시술고백

     

    최근 최화정님이 홍진경 유튜브채널 공부왕찐천재에 출연하여 써마지와 울쎄라를 언급했습니다.

     

    홍진경님이 "언니 울쎄라하면 진짜 좋아?"라고 물어보자

    "울쎄라보다 난 써마지가 더 나은거 같던데"라고 답했습니다.

     

    공부왕찐천재 최화정편 보러가기

     

    사진
    사진
    사진

     

     

    우리나라에서 자기 관리 잘하는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최화정님도 피부과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기본이고, 화장품으로는 할 수 없는 주름, 처짐 개선은 피부과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만드는 콜라겐이나 엘라스틴이 감소하게 되는데, 더 이상 자체적으로 콜라겐 등을 만들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럴 땐 과하지 않게 시술의 힘을 빌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써마지 vs 울쎄라 차이점

     

     

    써마지와 울쎄라의 공통점은 피부안쪽에 상처를 내 피부를 재생시키는 공통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 들어 감소한 피부 속 근육과 콜라겐 등을 채워주고 헐거워진 피부층을 수축시켜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면에서는 같습니다. 

    하지만 조사방식에 따라 상세적인 효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울쎄라란?

    울쎄라는 초음파를 사용하여 좁고 깊은 범위로 근막층까지 열을 전달합니다. 에너지가 깊이 전달되어 콜라겐을 재생시켜 전체적인 피부탄력이 상승하는 리프팅 효과, 팔자주름등의 깊은 주름개선, V라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사진

     

    써마지란?

    써마지는 고주파 기술을 이용하여 넓고 얇은 범위로 진피층까지 열을 전달합니다. 이 열에너지를 진피층에 넓고 고르게 전달시켜 상처를 내고 자생적으로 콜라겐, 엘레스틴의 생성을 도와 얼굴전체의 피부탄력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리게 됩니다.

     

    사진

     

     

    울쎄라는 초음파이고 써마지는 고주파 조사기법을 사용합니다.
    고주파보다는 초음파가 더 강력하고, 지방을 수축하는데 영향을 크게 미치기 때문에 볼살이 많거나 깊은 주름, 처짐이 큰 경우에는 울쎄라가 적합합니다
    반면, 살이 여리고 눈가잔주름, 볼살이 별로 없는 경우에는 고주파인 써마지가 적합합니다
    물론 정확한 것은 의사와 상담해서 본인에게 맞는 시술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쎄라 써마지 가격

     

     

    울세라의 경우 300샷 기준 약 70~110만 원입니다.

    써마지의 경우 300샷 기준 약 100~110만 원입니다.

    최근에 강남언니, 바비톡 같은 어플이 있어 가격을 바로 비교해 볼 수 있고 이벤트 들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면 저렴한 가격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